맛집 탐방/울산

울산 삼산동 카레 맛집 와카바!!

페리아트 2023. 12. 28. 14:00
반응형

-가게 정보-

1. 이름: 와카바

2.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왕생로 66번 길 26

3. 영업시간: 11:00~21:00

4. 브레이크 타임: 15:00~17:00(2시간)

5. 휴무일: 매주 월요일 휴무

6. 주차장: 가게 앞 2자리 정도

울산 삼산동 와카바 카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울산 삼산동에 있는 와카바 카레에 방문을 했습니다.

와카바 카레는 72시간 정성스럽게 숙성시킨 카레를 파는 곳이에요.

와카바카레 가게 내부

 

와카바 카레 가게 안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에서는 2인테이블이 있고 오른쪽에는 4인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저같이 혼자서 식사를 하러 오는 사람도 부담 없이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와카바 카레 시그니쳐 메뉴들

 

가게를 둘러보니까 저렇게 간략한 메뉴를 걸어 놓은 게 보였어요.

저게 이 와카바 카레집의 시그니쳐 메뉴겠죠?

와카바 카레 메뉴

 

자리에 앉아서 테이블을 보니까 이렇게 사진이 올려져 있는 카레 모습들도 보실 수가 있어요.

와카바 카레 메뉴판

 

그 옆에는 이렇게 와카바 카레 메뉴판이 있는데 정말 다양하고 많은 메뉴들이 보이고 있어요.

카레로 단품으로 시켜서 드셔도 되고 저렇게 정식세트메뉴를 시켜서 드셔도 될 듯하네요.

와카바 다담은 카레

 

하지만 저의 선택은 다담은 카레입니다.

아까 사진에서 다담은 카레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되어있고 하나의 카레에 돈가스, 소시지, 새우튀김

무려 3가지의 토핑을 즐길 수가 있다는 것에 바로 다담은 카레를 주문을 했답니다.

와카바 다담은 카레

 

커다란 접시에 정말 다양하고 많은 토핑에 맛있어 보이는 카레가 쫙 깔려있는 게 참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와카바 다담은 카레

 

먼저 돈가스를 시식을 해보는데 돈가스 자체도 속이 얇은 게 아니라 저렇게 두툼한 게 정말 좋았어요.

와카바 다담은 카레

 

밥 위에 올려져 있는 반숙 계란프라이가 참 귀엽게 보이네요.

노른자는 취향껏 드시면 되는데 저는 젓가락으로 콕 찌른 후에 섞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와카바 다담은 카레

 

다음으로는 제가 좋은 하는 새우튀김이에요.

새우튀김도 상당히 커다랗게 나왔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의 카레에 이렇게 많은 양의 토핑들이 들어있는 게 정말 잘 주문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카레 하나로 양이 모자라지 않을까 생각하시지만 와카바의 다담은 카레에는

이렇게 많은 양의 토핑이 들어있다 보니까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가 빵빵하게 부르게 된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카레집을 알게 돼서 정말 좋았네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식사 잘하고 갑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울산 삼산동 더 테라스 가든 규카츠 맛집 이자와

-가게 정보- 1. 이름: 이자와 2.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 3. 영업시간:11:00~21:00까지(라스트 오더:20:30) 4. 전화번호: 070-4133-6383 5. 주차장:건물뒤편 지하주차장 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산

qkrrjseh04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