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당진

당진 읍내동 돈까스와 카레가 맛있는집 은화수식당!!

페리아트 2023. 10. 29. 07:00
반응형

-가게 정보-

1. 이름: 은화수식당
2. 주소: 충청남도 당진시 읍내동 258-5번지
3. 전화번호: 041-355-3051
4. 영업시간:11:00~21:00까지(20:10 라스트오더)
5. 휴무일: 매주 일요일 휴무
6. 주차장: 가게옆 1~2대 정도 가능
주차자리가 협소하기 때문에 인근 골목길에 주차해야 함

은화수 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진 읍내동에 있는 은화수 식당에 한번 들려 봤습니다.
근처에 gs 프레시 맞은편주차장이 하나 있어요 전 거기다가 주차하고
gs 프레시에서 쇼핑한 다음에 은화수식당에 방문했답니다.

은화수식당

은화수 식당은 위쪽 간판이 두드러지게 강조되어 있으니까 멀리서 봐도 눈에 띄일정도로
되어있기 때문에 가게를 찾으시는 데에 문제는 없으실 거예요.

은화수식당 가게내부

은화수식당은 가운데에 저렇게 2인테이블이나 4인테이블이 있고
입구 왼쪽 창가 부분과 안쪽 부분에는 혼자서 식사하러 오신 분들을
위한 1인테이블이 존재해요.

은화수식당 가게내부

가게 인테리어는 은근히 클래식하게 되어있네요. 접시와 액자로 벽에 인테리어를 해서
절로 시선이 가게 됐어요.

은화수식당 가게내부

저는 저기 보이시는 1인테이블 끝자리에 자리를 잡고 식사를 했어요.
혼자 오기도 했고 뭔가 제가 왔을 때는 사람들이 꽤나 있었기 때문에
조용히 식사를 원해서 안쪽으로 들어갔답니다.

은화수식당 가게내부

1인테이블에 앉아서 주방 쪽을 보니까 아기자기한 피규어 들이 잔뜩 널려있네요.
중간중간 추천 돈까스와 카레도 걸려있고요.
주변이 화려하지는 앉지만 뭔가 시선을 가게 만드는 게 많이 있다 보니까 보는 재미도 있네요.

은화수식당 메뉴판 세트메뉴

이제 은화수식당 메뉴판을 보시면 뭔가 많이 있었어요.
일단 먼저 메뉴판을 열어보시면 은화수 돈가스의 특별한 비법 3가지와 함께
은화수 식당의 간단한 소개말 적혀있네요.
 
 
그 옆에는 잘 나가는 메뉴로 세트메뉴들이 3가지 있어요.
혼자 오신 게 아니시라면 잘 나가는 세트 메뉴 어떠신가요?

은화수식당 메뉴판 돈까스

다음으로는 혼자 오신 분들을 위한 1인 세트 메뉴와 함께 다양한 돈까스들이 보이네요.
1인세트 같은 경우는 돈까스가 메인이고 카레도 같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메뉴예요.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 들이 있으니까 여러분들 취향에 맞추셔서 시키시면 될 것 같네요.

은화수식당 메뉴판 카레

다음 페이지를 넘기시면 은화수 카레 에요, 메뉴판 왼쪽을 보시면 주문하시기 전 순서와
추천하시는 꿀조합이 있으니까 참고하시고 주문하시면 좋으실 듯하네요.
오른쪽 부분을 보시면 메인카레를 선택하시고 그 밑에 토핑은 취향껏 아시죠?

은화수식당 메뉴판 면류

마지막 페이지에는 면 요리유부우동 어묵우동 카레우동과 함께
같이 곁들어 드실 수 있는 토핑 및 음료수가 있네요.
여기까지가 은화식당 메뉴판이었습니다.
 
정말 종류가 다양하게 널려있기 때문에 은화식당에 방문하실 거라면
먼저 메뉴판을 알아보시고 난다음에 메뉴를 선택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 같은 경우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주문을 했네요.

은화수식당 메뉴

위에 있는 것처럼 메뉴판을 보시고 선택하셔도 되고 주방 위를 보시면 저렇게 간단하게
메뉴들도 적혀있어요 전 메뉴판보다는 저렇게 적혀있는 게 눈이 더 가게 되네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3번째에 보이는 돈까스카레를 주문했답니다.

은화수식당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니까 제눈 앞에 바로 보이는 게 하나가 있네요 은화수 식당도 sns 해시테크
이벤트를 하니까 참여하시고 음료수 공짜로 드셔보세요~
 
와이파이를 찾으시는 분들은 저렇게 바로 앞에 있기도 하고 가게 군대군대에 붙여 놓으셨으니까
찾으시는데 어려움이 없어요 저처럼 데이터가 없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돈까스카레

드디어 제가 시킨 돈까스 카레가 나왔는데요. 밥은 가운데에 있고 그위로는 반숙 계란이 올려져 있었어요.
왼쪽에는 돈까스가 올려져 있고 오른쪽 부분에는 마늘후레이크가 있었어요.
카레양도 커다란 접시에 양껏 올라가 있네요.

은화수식당

참 드시기 전에 테이블에 저렇게 왼쪽부터 카레에 빼놓을 수 없는 깍두기와 함께
수저와 컵 그리고 물이 있으니까 챙겨 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돈까스 카레

돈까스가 방금 나와서 그런지 바삭바삭하면서 씹었을 때 뜨끈한 게 카레에 찍어 먹으니까
살짝 매콤한 느낌도 들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돈까스 카레

카레 양이 많고 맛있다 보니 밥을 추가해서 더 받았답니다.
밥추가는 500원, 카레추가는 2,000원이에요.
처음에 드셔보시고 카레가 마음에 드신다 싶으시면 더 시키셔서 드셔도 돼요.

돈까스 카레

밥을 더 시켜서 먹었지만 순식간에 완식!!!
카레도 맛있어서 최대한 싹싹 긁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모던하고 클래식한 곳에서 돈까스와 카레 어떠신가요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딱 맞아서 먹기에도 좋은
은화수식당이었습니다.
 
오늘도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당진 진한 국물이 일품인 영양만점 백세삼계탕

-가게 정보- 1. 이름: 백세삼계탕 2. 주소: 충청남도 당진시 당진 3동 82-1 3. 전화번호: 041-352-2588 4. 영업시간: 10:00~21:00까지 5. 브레이크 타임: 16:00~17:00까지 6. 주차장: 가게 앞에 넓은 전용주차장 있

qkrrjseh0420.tistory.com

 

반응형